우울증에 대처하기 위한 깔끔한 팁

우울증에 대처하기 위한 깔끔한 팁

우울증에 대처하기 위한 깔끔한 팁

많은 사람들이 우울증을 앓고 있다.

이 글에서 다음의 팁을 읽은 후에는 편안한 삶을 사는 길로 나아가야 하며, 우울증을 훨씬 더 건강한 방식으로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더 잘 이해해야 한다.

정상적인 사회생활을 유지하라.

우울증은 당신이 정상적인 활동을 하고 싶어하지 않게 할 수 있다.

하지만, 그렇게 하는 것은 정신적, 정서적 건강에 지극히 중요하다.

평상시에 당신의 일상 활동을 하도록 노력하라.

활동을 중단하는 것은 우울증을 더욱 심화시킬 것이다.

자신을 부정적인 원 안에 가두지 마라.

부정적인 생각에 집중하는 것도 같은 효과를 낼 것이다.

낙관적인 태도를 유지하고, 주변 사람들에게도 그렇게 하도록 격려하십시오.

매일 햇빛을 좀 쬐어라.

일조량이 부족하면 우울증을 악화시킬 수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다.

단순한 슬픔이 화학적 우울증과는 다르지만, 각각의 우울증을 치료하는데 사용되는 기술은 비슷하다.

우울증을 유발할 수 있는 위치에 있지 마십시오.

무엇이 우울증을 유발하는지 알고 있다면, 그것을 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식이요법이 우울증에 큰 영향을 줄 수 있는 것은 사실이다.

부적절하게 음식을 먹으면 정신 작용이 영향을 받아 바람직하지 않은 우울한 사고 방식을 유발할 수 있다.

포화지방 함량이 높은 음식은 피해야 신체와 정신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다.

우울증에 시달린다면 기억해야 할 좋은 점은 오직 너만이 생각과 감정을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의 어휘에서 “우울한” 단어를 빼라.

이 말은 부정적인 함축밖에 없고 부정적인 생각과 감정의 증가로 이어질 수 밖에 없다.

우울증을 일시적인 기분 흔들기라고 생각하면 시간이 흐르면 지나갈 것이라는 마음가짐 속에 자신을 담게 된다.

너의 기분에 이로운 친구들과만 어울려라.

우울증은 하나의 우정에 부담을 줄 수 있다.

여러 사람과 수다를 떨면 단 한 사람의 관계도 경색되지 않는다.

우울증과 싸울 때는 마약과 술을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우울증을 앓고 있는 몇몇 사람들은 마약이나 술이 기분을 좋게 해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들은 정말로 그들을 더 우울하게 만들 것이다.

이러한 음주나 약물의 사용은 의존성을 유발할 수 있다.

우울증을 경험할 때, 여러분은 자신 속으로 더 후퇴할 수 있고 사회 활동을 피할 수 있지만, 이러한 활동들은 여러분의 기분이 나아지도록 도울 수 있다.

그것은 여러분의 기분을 북돋아 줄 것이고 여러분에게 생각할 새로운 것을 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외로움과 우울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최소화한다.

여러분이 우울증과 싸울 때, 가능한 한 스트레스 수준을 줄이도록 노력하라.

스트레스는 우울증을 심화시킬 뿐만 아니라, 우울증을 더 오래 지속시킨다.

너는 무엇이 너의 스트레스를 유발하는지 결정해야 한다.

이 스트레스 요인을 당신의 삶에서 즉시 제거하라.

만약 여러분의 우울증이 정말 심하다면, 그 때 카페인은 피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카페인이 너무 많으면 우울증이 더 심해진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이 음료들의 일반 버전 대신 디카페인 커피나 탄산음료를 마셔보라.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우울증을 앓고 있다.

여기서 제공되는 팁들은 여러분이 우울증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가장 건강한 방법들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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