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 환류에 대해 알고 싶었던 모든 것

산성 환류에 대해 알고 싶었던 모든 것

산성 환류에 대해 알고 싶었던 모든 것

산성 환류로 인해 매일 수천 명의 사람들이 고통받게 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어떤 단계를 밟아야 하는지 배우기만 하면 정말 산을 조절할 수 있다.

유용한 팁을 보려면 다음 기사를 검토하십시오.

스트레스는 산의 역류를 악화시키는 역할을 한다.

스트레스 수준이 너무 높으면, 위는 정상보다 더 많은 산을 생산한다.

이러한 경향과 싸우기 위해서는 매 식사 전, 식사 중, 식사 후에 긴장을 풀기 위한 모든 시도를 해야 한다.

이것은 명상에서부터 TV를 보는 것처럼 간단한 것에 이르기까지 다양할 수 있다.

윗부분이 더 높은 곳으로 침대를 올려라.

당신은 벽돌, 콘크리트 또는 나무 블록을 사용하여 침대 머리를 올릴 수 있다.

침대 머리 부분을 적어도 6인치 조정하도록 해라.

이것은 산을 원래 있던 곳에 유지시켜 준다.

만약 당신이 활동적이고 격렬한 활동에 따른 역류 증상을 발견한다면, 쉬운 해결책이 있을 것이다.

해결책은 더 많은 물을 마시는 것이다.

물은 수분 보충에 도움이 된다.

게다가, 그것은 당신이 음식을 소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소화를 돕기 위해 물을 사용하는 것은 위산을 감소시킬 것이다.

위 안감을 자극할 수 있는 알코올 섭취를 자제한다.

알코올은 산성 축성과 위벽의 악화로 이어진다.

친구들과 외출할 때는 반드시 술을 자제하여 나중에 아프지 않도록 하십시오.

만약 네가 과체중이라면, 살을 좀 빼도록 해봐.

중부에 몇 파운드만 더 있으면 역류할 수 있어 그것은 위산이 식도로 올라오게 할 수 있다.

궁극적으로, 이것은 식도를 해치고 큰 불편함을 야기할 것이다.

운동을 하고 체중을 추가로 줄임으로써 산성 역류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산성 역류증을 앓고 있는 사람이라면 술을 많이 섭취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알코올은 위산의 과잉생산의 원인이 된다.

여전히 술을 마실 수는 있지만, 와인이나 맥주 몇 잔에 한정해야 한다.

음식이 위에 산을 만들 확률이 pH 수준과 큰 상관관계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레몬과 같이 산성이라고 생각했던 음식들이 소화되고 나면 극히 알칼리성이 강하다는 사실을 알면 놀랄지도 모른다.

만약 산성 역류 현상이 있다면, 이것은 극도로 혼란스러울 수 있다.

이해를 돕기 위해 음식 pH를 공부하라.

산성 역류로 신경이 쓰이는 사람에게는 식사 후 계피껌을 씹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씹으면 침이 많아져 위산이 중화되기 시작한다.

게다가, 껌을 씹는 것은 사람들을 더 많이 삼키게 만든다.

이것은 위산을 원래 있던 곳으로 다시 밀어 넣는 것을 돕는다.

잠자리에 든 후 3시간 이내에 식사를 하지 마십시오.

이것이 도움이 되는 이유는 의식이 없을 때 위가 음식을 처리하는 데 덜 효율적이기 때문이다.

잠들기 전에 밥을 먹으면 속쓰림과 함께 아침에 일어날 것이다.

산성 역류현상에 직면해야 하는 사람들은 그것이 얼마나 나쁜 기분인지 직접 설명해 줄 수 있다.

다행히도, 그 상태를 해결할 좋은 해결책들이 있기 때문에 조용히 고통을 받을 필요는 없다.

인생을 정상으로 되돌리려면 방금 배운 것을 사용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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