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

금연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

금연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

모든 사람은 담배를 끊을 좋은 의도를 가지고 있지만, 결코 이러한 의도를 진정으로 따르지 않는다.

이 기사의 조언을 사용하여 담배를 빨리 끊을 수 있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네가 알고 있는 것을 적용해서 영원히 담배를 끊을 수 있게 해.

일단 담배를 끊기로 결심했으면, 지원 단체를 찾아라.

모두 같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같은 도전에 대처하고 있는 같은 마음가짐의 무리에는 많은 힘과 자신감이 있다.

이런 사람들은 당신에게 중요한 조언, 지원, 그리고 심지어 지도까지 줄 수 있다.

여러분이 담배를 끊은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기 때문에, 지원 단체들은 보편적이다.

온라인이나 지역 대학이나 교회에서 찾아봐.

담배를 끊기로 결심했다면 최면술을 시도해 보라.

많은 사람들이 자격증을 가진 최면술사에게 가는 것으로 그만두었고, 그것은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수 있다.

최면술사는 당신의 잠재의식에 강하고 영구적인 암시를 심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확언은 당신의 잠재의식 속에 있을 것이며, 그것은 당신이 담배를 끊는 길에 도움이 될 것이다.

서둘러 그만두지 마라.

매일매일 복용하십시오.

다시는 담배를 피우지 않을 생각은 하지 마라.

대신, 오늘을 위해 노력해봐.

짧은 시간표는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걱정하는 대신 여러분이 궤도에 오르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일단 그만두겠다는 의지가 어느 정도 편해지면 언제든지 더 장기적인 목표를 세울 수 있다.

당신은 체육관에 들어가거나 규칙적인 운동 일과를 시작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담배를 피울 시간을 차지할 것이다.

운동을 통해 큰 스트레스 해소를 경험할 수 있다.

운동을 처음 하는 사람이라면 이틀에 한 번씩 산책을 하는 것으로 천천히 시작하라.

운동 계획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담배를 끊으려고 할 때 충분한 수면을 취하도록 하라.

늦게까지 자지 않는 것은 피로를 증가시켜 담배에 대한 욕구를 증가시킬 수 있다.

짧은 시간은 또한 여러분이 혼자일 가능성이 더 높고 다른 사람들에 의해 관찰될 가능성이 더 적은 시간이다.

밤잠을 푹 자면 집중력을 유지하고 갈망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된다.

사랑하는 사람을 진심으로 아끼면 되도록 빨리 담배를 끊어야 한다.

간접흡연은 사람의 전반적인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고, 그들의 폐를 더럽힐 수 있다.

이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파괴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간접흡연을 통해 독성 화학물질을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당신과 사랑하는 사람들 모두 담배를 끊기로 한 당신의 결정으로 인해 더 건강하게 살 수 있다.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다른 상표의 담배로 바꾸는 것이다.

맛이 별로 좋지 않은 담배와 함께 가거라.

흡연하는 담배의 수를 제한하는 것과 흡연하는 동안 흡입하지 않는 것 둘 다 당신이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담배를 끊게 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네가 알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담배를 끊고 싶은 욕망에 대해 말해라.

그들은 당신이 힘든 시기를 헤쳐나가도록 도와줄 수 있을 것이고 당신이 왜 그만두는지 상기시켜 줄 수 있을 것이다.

지원팀을 만드는 것이 그만두는 데 성공하는 최적의 방법이다.

견고한 지원 시스템을 통해 영구적으로 그만두게 될 가능성이 크게 향상된다.

담배를 영원히 끊으려면 금연을 연습해야 할지도 모른다.

처음 시도했을 때 담배를 끊는 데 성공한 흡연자는 거의 없다.

담배를 끊고, 다시 시작하지 않고 가능한 한 오래 갈 계획이다.

다시 동기부여가 되면 언제 그만둘지 다른 날짜를 꼭 잡아라.

다시 시작할 때마다 그만두고 실수로부터 배워라.

결국, 너는 영원히 그만두게 될 것이다.

당신은 항상 담배를 피우지 않아도 되고 건강한 생활을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훨씬 더 낙관적일 것이다.

만약 네가 그것을 하고 오늘 그만두면 후회하지 않아도 돼.

Close